• 소식
  • 보도자료·논평
  • 대변인

대변인

국민의힘 대변인 공식 논평 및 보도자료입니다.

어느 나라, 어느 곳에 있더라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국민의힘’이 먼저 하겠습니다.[국민의힘 박정하 중앙선대위 공보단장 논평]
작성일 2024-03-27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6일간 전 세계 115개국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출을 위한 재외 투표가 시작됩니다.


‘표심’은 민주주의 사회에서 가장 강력한 힘입니다.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14만 7,989명의 재외 유권자 여러분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해 주십시오.


지난해 6월, 750만 재외동포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재외동포청’이 출범했습니다.


재외동포 여러분들이 모국과 동포사회가 함께 성장할 기회의 창구를 간절히 원하고 계시는 것을 잘 알기에,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정부와 함께 역점을 두고 추진한 결과입니다.


역대 정부가 말로만 그쳤던 재외동포청 설립을 빠른시간 안에 현실화한 것은, 그만큼 자랑스러운 우리 동포들을 생각하는 정부와 국민의힘의 ‘진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22대 국회의원 선거는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우리 재외국민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절실합니다.


이제는 종북세력과도 손을 잡으며 대한민국 근간을 위협하고, 국회입성의 문까지 열어주려 하는 세력들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엄중히 꾸짖어 주십시오.


소중한 한 표가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든든한 안보를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우리 동포들이 전 세계 곳곳에서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재외동포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안전하게 투표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주시길 각국의 재외공관에도 당부드립니다.


우리 국민이 어느 나라, 어느 곳에 있더라도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국민의힘에 힘을 모아주십시오.



2024. 3. 27.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공보단장 박 정 하

TOP